SPP(Sicaf Promotion Plan)분야에서 '창의력 대상'을 수상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SICAF2005(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아이러브에그 캐릭터가 당당히 SPP(Sicaf Promotion Plan)분야에서 '창의력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국내 만화,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돕는 목적으로 1995년 시작되었으며, 해를 더해 가면서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고속 성장을 계속 해왔으며 해마다 50만 명을 넘는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는 등 모든 객관적 기준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아시아 최대의 만화 애니메이션 잔치로 그 위치를 굳혔습니다.

SPP(Sicaf Promotion Plan) 분야는 아시아의 만화애니메이션 프로젝트와 전 세계의 투자자 및 제작사들을 연결하는 아시아 만화애니메이션 전문 산업마켓으로 SPP에서는 올해의 유망한 아시아 신작 만화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인 SPP Project Competition과 만화애니메이션 마켓의 마케팅 전문가가 참가하는 Conference에서 전문화 된 비즈니스 정보를 교류할 수 있게 한 자리였습니다.

아이러브에그의 수상의 영광은 늘 아이러브에그를 아껴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의 힘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 였습니다. 더욱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전        
다음